수강후기
5
권*환
2026.06.21
교수님께 드리는 감사의 글
식물명에 아무것도 몰라서 약초관리자과정에 수강하여 공부를 하였는데
교수님의 열정에 비해서 제 공부가
모자라서 다시 수강하기 위해서. 재등록 하였읍니다. 교수님의. 성심성의 껏
하나라도 더 알려 주려고 강의 하시는
모습에 정말로 감사드립니다.
교수님의 건강과 활동에 핫팅 보내겠읍니다.^^
1